(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오는 19일까지 11번가, 네이버, 쿠팡 등 유통 플랫폼과 저탄소·친환경 농산물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aT는 작년 3월부터 이들 업체와 지역 농특산물 판로개척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해 왔으며, 현재까지 누적 시청자는 1천500만명에 달한다.
이번 행사 품목은 유기농 양배추즙, 저탄소 귤·복숭아·포도, 친환경 컬러 방울토마토, 유기농 쌀, 저탄소 세척 사과 등이다.
윤영배 aT 농수산식품거래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먹거리 생산·가공·유통·소비 과정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차원에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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