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애경산업[018250]은 올해 1~7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에서의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0%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지난 7월 12~13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는 지난해 같은 행사때와 비교해 판매액이 51% 증가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톤업 베이스' 등은 각각 파운데이션, BB크림 카테고리의 50위권 순위에 들었으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LUNA(루나)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도 컨실러 카테고리 톱 100에 들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애경산업은 2020년 6월 AGE 20's의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LUNA 등을 추가로 입점시키며 아마존 고객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