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외식물가 상승에 보양식도 제품으로…보양간편식 매출↑"

입력 2022-08-19 08:32  

아워홈 "외식물가 상승에 보양식도 제품으로…보양간편식 매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올해 6∼7월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의 보양 간편식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배 이상으로 늘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홈은 '고려삼계탕', '사골설렁탕' 등 간편식 5종을 보양 간편식으로 판매하는데 온라인몰 실적을 보면 초복(7월 16일)과 중복(7월 26일)이 있는 7월에는 지난해 동월보다 매출이 124% 증가했다.
7월 보양 간편식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고려삼계탕으로,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124% 늘었다.
또 다른 간편 보양식인 '진한 추어탕'의 경우 7월 매출이 지난해 동월과 비교해 358% 증가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무더위와 외식 물가 상승이 맞물리면서 간편식을 통해 집에서 보양식을 즐기려는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