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카카오모빌리티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모빌리티 리포트 2021'이 차트와 그래프, 맵 등 시각적인 요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방대한 이동 데이터를 보기 쉽게 구현한 점을 인정받아 상을 탔다고 설명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또 올해 발간되는 '카카오모빌리티 리포트 2022'의 데이터 분석 콘텐츠의 일부를 오는 9월 오픈할 예정인 카카오모빌리티 리포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사전 공개할 계획이다.
류긍선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앞으로도 방대한 이동 빅데이터에 담긴 의미를 더욱 정확하게 분석해 이동의 혁신과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환경을 구축해나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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