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대전 연구개발센터에 CX혁신센터 개관…"고객 경험 혁신"

입력 2022-08-25 09:05  

LGU+, 대전 연구개발센터에 CX혁신센터 개관…"고객 경험 혁신"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대전 유성구 연구개발(R&D)센터 내 고객경험(CX)혁신센터를 개관한다고 25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 구성원들은 가정이나 사무실 등을 재연한 CX혁신센터에서 역할극을 통해 고객서비스(CS) 업무를 학습한다.
교육은 신입사원 기본과정·CS향상과정·CS심화과정 등으로 구성되며, 연간 50차수에 걸쳐 구성원 8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업무처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고객 응대 상황을 현실감 있게 체험하고, 구체적인 피드백으로 교육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LG유플러스 NW부문장 권준혁 전무는 "네트워크 기반으로 현장 직원들에게 품질, 안전, 고객 서비스에 대해 교육할 수 있는 종합 센터가 완성된 만큼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고객 경험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