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혼' 트렌드 담은 광고로 호평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삼성전자[005930]의 신혼 가전 광고 영상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편이 유튜브 조회 수 1천400만회를 돌파했다고 삼성전자가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집들이를 통해 최근 신혼부부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에는 ▲ 협소주택에 거주하며 좁은 집 넓게 쓰기가 콘셉트인 신혼부부 ▲ 관사에서 첫 살림을 시작해 자주 이사를 해야 하는 신혼부부 ▲ 반려동물과의 자유로운 삶을 위해 교외로 눈을 돌린 신혼부부 ▲ 늦깎이 결혼으로 각자의 취향이 확고한 신혼부부가 차례로 등장한다.
이들 4쌍의 커플은 모두 실제 신혼부부로, MZ세대의 신혼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개성과 가치관을 중요하게 여기는 MZ 세대에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나답게 맞춰주는 삼성 신혼 가전만의 스토리가 공감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광고 속 집과 가전을 한정판 블록으로 소장하는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ihun@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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