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본코리아는 국내산 돼지고기 뒷다리살로 만든 육포 '빽포' 2종을 출시했다. 비선호부위의 소비 진작을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지방층을 최대한 제거해 담백하고 고소하다.
▲ 카페베네는 가을시즌 신메뉴인 '흑임자 크림 라떼', '제주가 오트 라떼', '고흥유자 캐모마일 차' 등 음료 7종을 출시했다. 오트 라떼에는 매일유업[267980]의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사용했다.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2종을 출시했다. 아보카도와 지단채, 토마토 등이 어우러져 가벼운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 도미노피자는 미국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 버터와 몬터레이 잭 치즈를 활용한 소스를 얹었고 도미노피자의 모든 제품 중 가장 많은 양의 스테이크를 사용했다.
▲ 교촌치킨은 수제맥주 '1991 라거'를 출시했다. 수제맥주 전문 브루어리 '문베어브루잉'에서 교촌치킨 가맹점을 위해 단독으로 개발한 양조 공법으로 만들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