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042000]는 틱톡과 숏폼 마케팅 지원 서비스 '틱톡 채널'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틱톡 채널은 온라인 사업자가 상품정보와 광고 설정값을 틱톡에 자동으로 연동할 수 있도록 돕고, 브랜드 자체 콘텐츠나 크리에이터의 동영상을 틱톡 추천 피드 내 광고로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도록 한다.
광고 소진 비용, 광고 노출, 클릭 수, 전환, 클릭률 등 광고 성과 데이터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설윤환 틱톡코리아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제너럴 매니저는 "틱톡이 더 많은 기업들에 신뢰받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십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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