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광장 사옥 외벽에 50m 보름달 영상…케이딜·기가지니·올레tv·KT 알파쇼핑선 경품행사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KT[030200]는 추석 연휴를 맞아 서울의 KT 광화문 웨스트 사옥의 미디어 파사드(건물 전면 외벽)에 지름 50m의 초대형 보름달 영상을 재생하는 행사를 마련한다고 7일 밝혔다.
여기에는 리모델링 공사 중인 이 사옥의 가림막이 활용된다. 9∼18일 열흘간 매일 오후 8∼11시에 관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KT는 추석을 앞두고 KT를 비롯한 그룹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의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반 문자 커머스(전자상거래) '케이딜'은 13일까지 추석선물 할인전을 진행한다. 9일까지 케이딜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1회 이상 이용하고 응모한 일일 구매금액 3만원 이상의 고객 중에서 매일 500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또 KT AI 셋톱박스 기가지니는 15일까지 '송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문세부터 방탄소년단까지 아우르는 1980∼2010년대 연도별 인기가요 중에서 퀴즈가 출제되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품권(1명)과 BHC 프라이드치킨(100명)을 제공한다.
영유아 전용 인터넷TV(IPTV) 서비스 '올레tv 키즈랜드'는 12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2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준다. 오은영 키즈랜드 토크콘서트(서울편) 초대권(100명), 핑크퐁 세계여행 사운드북(100명), 뽀로로 놀이교실 교구재(50명) 등이다.
또 12일까지 '반값-다! 추석연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tv 내 추석특집관 내 최신영화를 2편 이상 구매하면 모든 고객에게 KT알파쇼핑 1만원 할인쿠폰과 TV 포인트를 준다. 추첨으로 선정한 2천명에게는 홈플러스·이마트 모마일 상품권 1만원권도 제공한다.
KT의 커머스·콘텐츠 전문기업 KT알파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T알파 쇼핑'은 '물가안정 프로젝트 원더풀추석' 특별전을 15일까지 진행한다.
TV 방송 및 온라인 추석 행사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 상품당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KT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K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즐기며 모두 풍성한 연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