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체들은 이번 주말 가을·겨울 시즌 의류 신상품과 침구류 등을 선보인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가을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롯데몰 광명점에서는 28일까지 가을·겨울 침구 할인 행사를 연다.
프리미엄 아웃렛 기흥점에서는 28일까지 골프 브랜드 할인전을 열고 파주점에서는 타미힐피거, 헤지스 등 의류 브랜드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천점에서는 30일까지 에트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 롯데마트 = 28일까지 자체브랜드 '룸바이홈'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침실용품, 욕실용품도 저렴하게 선보이고 수납용품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항공 직송 랍스터와 전복 등 수산물은 행사 카드로 결제하거나 엘포인트 회원에게 할인한다.
▲ 롯데온 = 25일까지 삼성물산[028260]과 손잡고 '빈폴 패밀리 위크'를 연다.
행사 기간 빈폴키즈, 갤럭시, 엠비오 등 9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바바패션과 함께 JJ지고트, 더아이잗뉴욕, 더틸버리 등의 가을 신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 11번가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내달 31일까지 '웰니스 관광'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하이원리조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등 45개 업체에서 제공하는 힐링 프로그램과 연계한 관광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 티몬 = 오는 30일까지 가을 연휴 숙박 할인전을 열고 호텔과 펜션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8일까지 포천시와 손잡고 포천지역 글램핑과 레저 입장권 등을 할인하고, 여수 지역 여행사와 함께 기획전도 연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