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005180]는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을 출시했다. 캐릭터 잔망루피의 모습을 기존 가공유 제품 딸기맛우유의 용기 디자인으로 활용했다. 신제품은 연말까지 3개월간 나온다.
▲ 동원F&B는 이온음료 '투명이온'을 출시했다. 동원F&B는 투명이온이 제로(0) 칼로리, 무색소 제품으로 운동을 한 뒤에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판교 매장인 랩 오브 파리바게뜨에서 '돌에 구운 베이글'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SPC그룹이 보유한 제빵 발효종인 상미종을 사용해 만들었다.
▲ 남양유업[003920]은 토핑 요거트인 '또떠불 팝핑해바라기씨'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요거트와 팝핑캔디, 해바라기씨 토핑으로 구성됐다.
▲ 팔도는 기존 틈새라면에 토핑스프를 추가한 '틈새라면 빨계떡 한정판'을 내놨다. 토핑스프 재료는 김, 계란, 튀김이다. 팔도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게 요리해 새로운 음식을 만드는 모디슈머 트렌드를 반영해 한정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