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MZ 세대 겨냥 '신한카드 핏' 출시

입력 2022-10-06 09: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카드, MZ 세대 겨냥 '신한카드 핏' 출시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신한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를 겨냥한 '신한카드 핏(Fit)'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일상 영역에서는 비교적 이용금액이 적고 빈도가 잦은 편의점, 커피, 온라인 업종 등에 대해 월 단위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종별로 5회 이용할 때마다 스탬프(Stamp) 1개가 적립되는 구조로, 스탬프 1개당 편의점, 커피 업종에서는 2천 포인트, 요식, 온라인 업종에서는 4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MZ세대가 관심을 두는 영역을 4가지로 구분해 이용금액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도 해준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천원, 해외겸용(VISA) 1만8천원이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