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Z세대 겨냥 브랜드 '샌드사운드' 론칭

입력 2022-10-06 10:00  

삼성물산 패션부문, Z세대 겨냥 브랜드 '샌드사운드' 론칭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Z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Sand Sound)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샌드사운드는 엔데믹 이후 적극적으로 외부활동을 시작한 20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편안하고 실용적인 핏과 디자인의 스웨터와 트레이닝 팬츠, 데님 등을 선보인다.
첫 컬렉션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떠나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빈티지한 프린트와 레터링 자수 등을 더했다.
샌드사운드는 SSF샵과 비이커 한남·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