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해찬들 찍장' 쌈장, 매콤쌈장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쌈장을 찍어 먹기 좋은 형태로 바꾼 것으로, 튜브형 제품으로 나왔다.
▲ 신세계푸드는 한국야구위원회(KBO) 리그 출범 40주년을 맞아 한정판 메뉴 '베이스볼 버거팩'을 출시하고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내달 13일까지 판매한다. 버거팩은 버거와 감자튀김, 음료, 디저트 등으로 구성됐다.
▲ 풀무원다논은 플립(Flip)형 요거트 제품인 '요거톡 초코필로우&크런치'를 선보였다. 제품에는 플레인 요거트와 스위스, 이탈리아산 초콜릿 토핑이 들어있다.
▲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를 출시했다. 제품에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넣어 칼로리를 기존 제품의 절반으로 줄였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샌드위치·샐러드 전문 브랜드 리나스는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가을 메뉴를 내놨다. 신메뉴는 '클럽 리나스 1989', '꽈리고추 비프 샌드위치', '타코 쉬림프 샐러드', '단호박 버섯 샐러드' 등 4종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