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10월 리뉴얼한 럭셔리 전문관 매출이 1년간 50% 이상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매장 규모를 기존보다 2배 이상 늘린 덕에 연간 6천만원 이상 구매하는 다이아몬드 등급 VIP 고객 매출 신장률이 43%로 가장 높았다.
지난 2007년 문을 연 신세계[004170] 경기점은 3년 전부터 지속해서 재단장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VIP 전용 커뮤니티 라운지와 스킨케어룸을 운영하고 MZ세대를 겨냥한 패션전문관 플레이그라운드를 만들었다.
또 생활전문관에서는 침대와 커피머신 등을 체험할 수 있고 지하 1층에서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팝업 매장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식품관 리뉴얼 후 도입한 구독 서비스는 한 달 만에 1천명이 가입하기도 했다.
신세계는 내년 하반기 경기점의 영화관과 아카데미 등이 있는 상층부 리뉴얼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장 박순민 상무는 "경기점은 지난 3년간 리뉴얼을 통해 경기 남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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