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메타버스에 '신라면 분식점'…소비자와 신제품 개발

입력 2022-10-12 09:08  

농심, 메타버스에 '신라면 분식점'…소비자와 신제품 개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농심[004370]은 12일 메타버스(가상공간) 플랫폼 제페토에 '신라면 분식점'을 개설하고 소비자와 신라면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고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 분식점에서 소비자들이 취향대로 라면을 끓여 먹는 가상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선택 사항을 실제 제품에 적용해 내년 초 한정판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소비자는 신라면 분식점 주방에서 냄비를 집어 물을 받아 끓이고 재료를 집어넣는 등 라면을 조리하는 모든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조리를 마친 뒤에는 완성한 라면을 들고 식당으로 이동해 다른 소비자들이 만든 라면과 비교해 본다.
조리 과정에서 스프의 매운맛 강도와 면발의 쫄깃함, 건더기 스프의 종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는 10·20세대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메타버스를 구축하고 신제품을 결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