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의견 그대로"…GS25, 고객 인터뷰로 만든 김밥 출시

입력 2022-10-19 09:15  

"고객 의견 그대로"…GS25, 고객 인터뷰로 만든 김밥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김밥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GS25의 김밥 담당 MD는 7월 한 달간 직영점에서 김밥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재료와 가격대 등에 대한 대면 심층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고물가 시대 편의점에서도 '제대로 된 한 끼'를 원한다는 점을 분석하고, 토핑 강화·먹는 방법 다양화·디자인 차별화·정기적 개선 등을 전략으로 세웠다.
새로운 전략으로 처음 출시하는 김밥은 6가지 속 재료를 채운 '왕땡초불고기김밥'과 기존보다 토핑을 30% 늘린 '밥부리또참치샐러드' 등 2종이다.
GS25는 심층 인터뷰 때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객과 사전 품평회를 진행해 두 가지 제품에 대한 보완을 거쳤다고 설명했다.
또 김밥 패키지 색상을 재료별 특성에 맞게 바꾸는 등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고 덧붙였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