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점환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본부장이 21일 관광부문 최초로 한국품질경영학회 CQO(Chief Quality Officer)상을 수상했다. CQO상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한국 산업 발전과 품질경영 활동에 공헌한 품질경영 부문 임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노 본부장은 한국관광 품질인증제로 관광 서비스 개선·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 노점환 한국관광공사 국민관광본부장이 21일 관광부문 최초로 한국품질경영학회 CQO(Chief Quality Officer)상을 수상했다. CQO상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한국 산업 발전과 품질경영 활동에 공헌한 품질경영 부문 임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노 본부장은 한국관광 품질인증제로 관광 서비스 개선·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