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 콜센터 선정…9년 연속

입력 2022-10-28 10:04  

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 콜센터 선정…9년 연속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030200]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2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CQI 평가는 59개 업종, 20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KT는 이동통신·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KT는 24시간 보이스봇 서비스 정착 등 고객센터의 적극적인 디지털 혁신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고객 삶의 변화와 편의를 주도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