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030200]의 알뜰폰 그룹사 KT엠모바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2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4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KS-CQI 조사는 59개 업종, 20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2-10-31 11:18
[게시판] KT엠모바일, 4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콜센터
[게시판] KT엠모바일, 4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콜센터
▲ KT[030200]의 알뜰폰 그룹사 KT엠모바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2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4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KS-CQI 조사는 59개 업종, 20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