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호텔부문 10년 연속 1위

입력 2022-11-08 15:53  

롯데호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호텔부문 10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롯데호텔은 202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호텔 부문과 비즈니스호텔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호텔부문 10년 연속, 산하 브랜드 롯데시티호텔은 비즈니스호텔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가늠해 계량화한 지표다.
안세진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지난 50여 년간 쌓아온 풍부한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개선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KS-SQI 리조트 부문 1위는 금호리조트와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제주 리조트 부문 1위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차지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