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HS애드는 한국관광공사 '202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위드 BTS' 캠페인 티저 및 본편 영상을 선보인 지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억3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캠페인은 올드 K-팝 명곡과 어울리는 4개 도시를 배경으로 해당 지역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캠페인 영상에 방탄소년단(BTS) 슈가와 지민이 출연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