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 브랜드, 국민제안으로 정한다

입력 2022-11-13 11:00  

'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 브랜드, 국민제안으로 정한다



(서울=연합뉴스) 박초롱 기자 = 국토교통부가 '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의 브랜드 이름을 국민제안으로 결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국토부는 향후 5년간 공공분양주택 50만호를 선택형·나눔형·일반형 세 가지 유형으로 공급하고, 전용 모기지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결정하는 브랜드는 개별 아파트가 아니라 '역세권 첫집'처럼 정책을 통합적으로 지칭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국토부는 홈페이지와 온통광장(www.molit.go.kr/ontong_plaza)에서 이달 17일까지 국민제안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정책 브랜드는 전문가 논의를 거쳐 이달 말 결정할 예정이다.
c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