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W케어' 상품군 출시…우먼 웰니스 시장 공략

입력 2022-11-16 09:54  

CJ올리브영, 'W케어' 상품군 출시…우먼 웰니스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CJ올리브영이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 상품군을 출시해 우먼 웰니스(Woman Wellness)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우먼 웰니스 시장은 여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기술 서비스인 '팸테크'(Femtech) 등이 성장하며 주목받고 있다. 오는 2027년 팸테크 시장 규모는 약 80조원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올리브영 W케어는 W밸런스(생리대), W클렌징(여성청결제), W러브(성인용품), W웨어(언더웨어) 등 4개 카테고리로 나뉘어 출시된다.
올리브영은 '여성 건강을 위한 굿 해빗' 슬로건을 내세워 W케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달 말부터 대형 매장에 W케어 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이달 18∼30일 W케어 캠페인을 열고 인기 상품 프로모션과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전개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