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홈쇼핑은 롯데호텔과 함께 가상인간 '루시'를 홍보모델로 내세워 호캉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가장 서울다운 스테이를 즐긴다'는 뜻의 '서울풀데이나잇'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콘텐츠는 루시가 롯데호텔 서울의 객실, 라운지 등 내부 시설과 주변을 체험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호텔 주변 을지로의 매력을 즐기는 '액티브데이'와 롯데호텔 서울에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즐기고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기는 '인스파이어링 앤 릴랙싱 데이' 2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시각특수효과(VFX), 리얼타임엔진(VFX로 구현한 3D그래픽툴) 등 기술을 활용한 사진·영상 콘텐츠도 제작됐다.
콘텐츠는 루시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 볼 수 있으며 내달부터 롯데호텔 공식 유튜브에서 영상 콘텐츠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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