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롯데호텔 '호캉스 콘텐츠' 소개한다

입력 2022-11-22 09:50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롯데호텔 '호캉스 콘텐츠' 소개한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홈쇼핑은 롯데호텔과 함께 가상인간 '루시'를 홍보모델로 내세워 호캉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가장 서울다운 스테이를 즐긴다'는 뜻의 '서울풀데이나잇'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콘텐츠는 루시가 롯데호텔 서울의 객실, 라운지 등 내부 시설과 주변을 체험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호텔 주변 을지로의 매력을 즐기는 '액티브데이'와 롯데호텔 서울에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즐기고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기는 '인스파이어링 앤 릴랙싱 데이' 2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시각특수효과(VFX), 리얼타임엔진(VFX로 구현한 3D그래픽툴) 등 기술을 활용한 사진·영상 콘텐츠도 제작됐다.
콘텐츠는 루시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 볼 수 있으며 내달부터 롯데호텔 공식 유튜브에서 영상 콘텐츠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