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 부문 1위"

입력 2022-11-29 10:57  

KB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 부문 1위"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KB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의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시중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도 측정 지표"라며 "시중은행 최초로 16차례에 걸쳐 시중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이번 선정은 모바일 앱 'KB스타뱅킹', 젊은 세대 전용 금융플랫폼 '리브 넥스트(NEXT)', 금융 접근성 개선을 위해 영업시간을 늘린 '9To6 뱅크(Bank)' 서비스 등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게 KB국민은행의 설명이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