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 '해외 갈 때 여기어때'가 유튜브 공개 19일 만에 1천만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메인 영상을 활용한 모든 콘텐츠의 조회 수를 합치면 1천400만뷰가 넘는다. 이번 캠페인은 해외여행을 주제로 장기하, 민니, 이용진, 마츠다, 그렉, 파트리샤, 미초바, 파비앙 등 8명의 다국적 모델이 출신 국가 등 관련 있는 여행지를 배경으로 여기어때 송을 부르는 내용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