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알뜰폰 고객서비스 채널에 셀프개통·요금제 변경 기능 추가

입력 2022-12-20 18:25  

KT, 알뜰폰 고객서비스 채널에 셀프개통·요금제 변경 기능 추가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030200]가 알뜰폰 고객 서비스 채널 '마이알뜰폰'에 셀프개통, 요금제 변경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주요 기능은 셀프개통, 요금제 변경, 챗봇 고객센터, 선불 잔액조회, 데이터 주고받기, 바로배송유심, eSim개통으로, 알뜰폰 사용자에게 필요한 주요 기능 위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KT는 설명했다.
최세준 KT MVNO(알뜰폰) 담당 상무는 "일관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이알뜰폰 주요 기능을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으로 MVNO 사업자로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