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50·60세대 겨냥 유튜브 콘텐츠 강화

입력 2023-01-20 14:55  

NS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50·60세대 겨냥 유튜브 콘텐츠 강화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NS홈쇼핑은 50·60세대 소비자를 위한 유튜브 콘텐츠를 많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TV홈쇼핑 주력 소비자층인 '액티브 시니어' 세대의 디지털 전환이 빨라지는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에도 선보여 팬덤을 구축하는 전략이라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NS홈쇼핑은 정보·예능·교양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랭킹쇼 '순위 정해주는 남매'는 50·60세대가 궁금해할 만한 주제를 정하고 순위를 정해주는 정보 콘텐츠다.
내달 공개하는 '알까치노'는 알까기, 제기차기, 비석치기 등 다양한 게임을 하며 세대 간 격차를 줄이는 소통 프로그램이다.
'체험 상품의 현장'은 함께 땀 흘리며 노동의 가치와 사람 사는 이야기를 전하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