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 출시

입력 2023-01-26 09:58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25·35세대를 겨냥한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The Aperture)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디 애퍼처는 획일적인 오피스룩이 아닌 언제든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 고객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인다.
첫 번째 컬렉션은 빈티지한 멋을 살린 트위드 재킷과 니트 카디건, 데님 등으로 삼성물산의 패션·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만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앞서 구호플러스, 코텔로, 샌드사운드 등을 잇달아 론칭하며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