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대우건설[047040]은 17일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구성한 푸르지오 상품전략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발표했다.
푸르지오 에디션은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를 구현하기 위한 상품전략이다.
올해 인테리어의 핵심 키워드는 'Life inspirer-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 푸르지오'로 결정됐다.
푸르지오만의 평면계획을 통해 확보한 알파공간을 거주자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린라이프 테라스'와 '비스포크 스튜디오' 등을 선보인다.
또 기존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와 조경공간을 연계한 '그리너리 스튜디오', 잔디광장 '그린 스퀘어' 등을 적용한다.
입주자에게 제공되는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 'PRUS+(PRide Up Service)'도 도입해 다양한 입주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sm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