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키즈 전문관, 1년만에 거래액 3배↑…패밀리룩이 '대세'

입력 2023-03-06 10:29  

무신사 키즈 전문관, 1년만에 거래액 3배↑…패밀리룩이 '대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무신사는 유·아동 브랜드 전문관 '무신사 키즈'의 거래액이 론칭 1년 만에 3배 성장했다고 6일 밝혔다.
론칭 당시 100여개였던 입점 브랜드는 300개로 늘었다.
특히 부모와 아이가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는 '패밀리 룩'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성인 브랜드에서 선보인 키즈 라인이 30·40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여성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에서 내놓은 유·아동 라인은 월 매출 1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패밀리룩 브랜드 거래액이 전체의 60%를 차지하고 있다.
무신사는 고객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리틀 무신사 키즈 크루'를 선발하는 등 키즈 패션 특화 콘텐츠를 다각화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