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이마트24는 8∼10일 양재동 aT센터에서 '딜리셔스 페스티벌'을 한다고 7일 밝혔다.
딜리셔스 페스티벌은 전국 가맹점 경영주와 협력회사가 모여 상품, 마케팅, 운영과 올해 트렌드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라고 이마트24는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경영주는 영상 미디어관으로 이마트24의 전략을 보고 들을 수 있다.
또 IT서비스관에서 인공지능(AI) 기반 점포 운영 시스템·휴대 정보 단말기(PDA), 무인출입인증기, 3D매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향후 진행될 협업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O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 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개발·출시 예정인 PL(자체 브랜드)·NB(제조사 브랜드) 상품을 맛보게 해 경영주 매장 운영에 도움을 준다는 방침이다.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는 "딜리셔스 페스티벌로 향후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고, 가맹점과 협력회사, 본사 직원들이 소통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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