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고객패널 1천명으로 확대…소비자 의견수렴

입력 2023-03-15 09:52  

삼성생명 고객패널 1천명으로 확대…소비자 의견수렴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삼성생명[032830]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의견을 듣고자 올해 고객패널을 1천명으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보험 거래 전반에 숨어있는 불편사항과 소비자보호 수준 등을 점검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사내외 스타트업과 협업해 건강 및 생활습관 관리 솔루션을 사전에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올해부터는 활동 주제별로 시니어나 MZ 세대 등에 특화한 유니트 패널도 별도로 운영한다고 삼성생명은 전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이를 적극적으로 경영활동에 반영해 고객 중심의 업무 문화를 지속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