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는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생딸기 샤인머스캣, 생딸기 라임 에이드, 생아보카도 딸기, 생딸기주스, 생딸기라떼다.
▲ 오리온[271560]은 '나! 샌드 치즈크림'과 '다이제 샌드 바닐라·밀크크림' 2종의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제품을 2개 속포장에 나눠 담아 취식 편의성도 높였다.
▲ CJ제일제당[097950]은 프리미엄 수제형 소시지 '육공육 더블에이징 후랑크 허브·페퍼'를 선보였다. 독일 정부로부터 공식 인증받은 마이스터(장인)가 허브, 페퍼와 구운 채소를 조합해 만들었다.
▲ 하이트진로[000080]는 지공다스 셀러브레이션과 지공다스 시테르 드 보아 뇌프 등 와인 2종을 출시했다. 프랑스 남부 론 지방의 대표적 레드와인 제조 와이너리 '지공다스 라 꺄브'의 와인이다.
▲ 할리스는 프리미엄 커피와 디카페인 커피 수요 증가에 따라 프리미엄·디카페인 블렌드 캡슐커피 2종을 선보였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