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류 넘어 화장품도 비건 제품 인기

입력 2023-03-21 08:54  

식품·의류 넘어 화장품도 비건 제품 인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식품과 의류를 넘어 화장품까지 가치소비 트렌드를 타면서 비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사가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최근까지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늘었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 따르면 환경과 비건 등과 관련한 검색량은 지난 2년간 3.6배 늘었다"며 "이러한 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올해 1∼3월 아워글래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지난해 4월 출시한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으로 출시 당시보다 9배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8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해당 제품은 립밤의 보습력과 립글로스의 광채 효과를 두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