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브리데이 온라인 픽업주문 4개월새 3.5배 증가

입력 2023-04-05 09:59  

이마트에브리데이 온라인 픽업주문 4개월새 3.5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온라인에서 장을 본 뒤 점포에서 픽업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e마일'에서 선보인 픽업 주문서비스의 지난달 주문량이 지난해 11월보다 35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지난해 10월 말 e마일을 개편해 픽업 주문 서비스를 선보였는데 온라인 쇼핑으로 상품을 결제하고 희망 픽업 시간을 결정하면 고객이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지난달 주문 건수는 같은 기간 305% 증가했고 e마일 전체 매출의 20%에 달했다.
온라인 배송 시 구매할 수 없는 주류 상품도 픽업 주문 시 신분증 확인을 거치면 살 수 있는 등 오프라인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고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설명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