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마켓컬리는 식목일인 5일 화훼 상품군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는 2020년 2월 새벽 배송업체 최초로 화훼 상품을 출시했다.
새벽 배송으로 꽃을 받아볼 수 있다는 편리함에 출시 당시 8종이었던 제품군은 현재 80여종까지 늘어났다.
최근에는 측백이나 몬스테라처럼 식물 줄기를 바로 화병에 꽂을 수 있는 상품을 새로 출시하고 화분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스킨답서스와 홍콩야자 같은 공기 정화 식물이나 애플망고, 핑크샤베트 같은 튤립 신품종도 인기다.
마켓컬리는 앞으로도 화훼농가와 협력해 관련 상품군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