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KT, 장애인 고객 위한 고객센터 서비스 점검

입력 2023-04-20 09:10  

[게시판] KT, 장애인 고객 위한 고객센터 서비스 점검



▲ KT[030200]는 20일 '장애인의날'을 맞아 장애인 고객이 고객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화상 전화를 통한 수어 상담, 130여 명의 장애인 전문 상담사 배치 등의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점검했다고 밝혔다. KT는 고객센터 상담사로 장애인 약 150명을 고용해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