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030200]는 20일 '장애인의날'을 맞아 장애인 고객이 고객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화상 전화를 통한 수어 상담, 130여 명의 장애인 전문 상담사 배치 등의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점검했다고 밝혔다. KT는 고객센터 상담사로 장애인 약 150명을 고용해왔다. (서울=연합뉴스) (끝)
▲ KT[030200]는 20일 '장애인의날'을 맞아 장애인 고객이 고객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화상 전화를 통한 수어 상담, 130여 명의 장애인 전문 상담사 배치 등의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점검했다고 밝혔다. KT는 고객센터 상담사로 장애인 약 150명을 고용해왔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