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 재단장…제품군 확대

입력 2023-04-24 09:19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 재단장…제품군 확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백설' 브랜드를 새로 단장한다고 2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백설의 로고와 제품 포장 디자인을 변경하고 제품군을 확대한다.
현재 백설에서는 설탕,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 등 요리 소재를 선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드레싱 등 소스류 제품도 선보인다.
또 간편 양념인 '다담', 액젓 '하선정' 등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한다.
백설은 국내 최초로 설탕을 생산한 CJ제일제당의 첫 브랜드로 지난해 기준 해당 브랜드의 매출이 2조원에 달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트렌드 변화를 반영하고 새로운 요리 문화를 이끌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결정했다"며 "백설은 소비자가 원하는 '오늘의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만들어 주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