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통화 없이 민원 처리…SKT, 비즈니스링크 출시

입력 2023-04-27 09:29  

음성통화 없이 민원 처리…SKT, 비즈니스링크 출시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콜센터에서 음성통화 없이도 민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링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T전화 이용자가 SK브로드밴드·소방청 등 콜센터에 전화하면 챗봇과, 민원신고 페이지, 콜센터 상담 웹페이지, 웹 설치 페이지 등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SKT는 SK브로드밴드, 소방청과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앞으로 제휴 기업 및 공공기관을 늘려갈 예정이다.
조현덕 SKT T전화 CO 담당은 "비즈니스링크가 음성통화에 집중된 T전화의 역할을 넓혀 고객 편익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T전화 이용자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확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