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2030세대 겨냥 신규 브랜드 '찐생' 출시

입력 2023-05-02 09:13  

정관장, 2030세대 겨냥 신규 브랜드 '찐생'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KGC인삼공사의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은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신규 브랜드 '찐생'을 론칭하고, '찐생홍삼'과 '찐생 온앤오프'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중장년층의 주요 관심사였던 건강관리가 2030세대로 확산하는 가운데 취업, 수험생활, 업무 등으로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기 쉬운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찐생홍삼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담아 면역력과 피로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알약 형태의 제품이다.
찐생 온앤오프는 출근 전 섭취하는 '찐생 온'과 자기 전 섭취하는 '찐생 오프'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액상·정제'의 이중제형 제품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