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는 요플레 출시 40주년을 맞아 요플레 오리지널 '베리&로즈'와 '감귤&오렌지블라썸'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각각 국산 딸기와 감귤을 넣어 제조했다.
▲ 아워홈은 간편식 신제품으로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와 '고소한 버섯 들깨탕' 2종을 내놨다. 신제품은 끓는 물에 넣고 데우거나, 내용물을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된다.
▲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와이너리 '자시&마르케사니'의 와인 4종을 선보인다. 자시&마르케사니는 1980년대에 이탈리아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와이너리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 4종은 모두 몬테풀치아노 품종 포도로 생산한 드라이한 와인이다.
▲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은 '까페리얼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당류를 넣지 않은 제로(0) 칼로리 제품이며, 페트병에는 라벨을 없앴다.
▲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한정판 소스인 '트러플 마요'를 선보이고, 이 소스와 어울리는 샌드위치 메뉴 3종으로 구성된 '트러플 마요 컬렉션'을 내놨다. 트러플 마요는 송로버섯 추출물, 마요네즈 등을 배합해 만든 소스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