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유통업계는 어린이날 연휴인 이번 주말 뷰티, 패션·잡화, 식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한다. 가정의달 각종 기념일을 겨냥한 선물용품과 가족 나들이 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7일까지 건강 상품군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 설화수, 에스티로더 등 130여개 뷰티 브랜드에 대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 금액 할인, 10% 롯데상품권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한다. 14일까지는 바디프랜드 등 프리미엄 안마 의자 구매 고객에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마트 = 캠핑 시즌을 맞아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10일까지 1+등급 한우 전 품목을 40% 할인 판매한다. 참외, 키위 등 제철 과일과 활대게 등도 특가에 내놓는다.
▲ 이마트에브리데이 = 1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볶음탕용 무항생제 닭, 한돈 구이용 오겹살, 백제금산 인삼, 벌교 새꼬막, 봄 햇표고버섯 등 주요 식재료를 15∼40% 할인한다. 10일까지 23년산 햇마늘 예약 판매도 한다.
▲ 홈플러스 = 10일까지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북수원점 등 24개 점포에서는 다양한 미국산 소고기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 행사도 있다.
▲ ABC마트 = 8일까지 신발 2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준다.
▲ 위메프 = 삼성전자와 함께 31일까지 에어컨 기획전을 한다. 비스포크 무풍 멀티형 에어컨,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등 49종의 에어컨을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
▲ 쿠팡 = 8일까지 전국 100여개의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관광지 입장권과 펜션·호텔·리조트 숙박권 등을 최대 52% 할인한다.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과 경주월드 평일 종일 이용권을 25∼2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회원이면 서울랜드 2인 종일권 패키지는 50%, 일산 원마운트 종일권은 52% 각각 할인된다.
▲ 11번가 =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고령친화우수식품' 할인 기획전을 한다. 잇몸만으로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연화식 '그리팅 소프트프로틴 함박스테이크', 한약 추출 농축액이 함유된 '이로운 죽', 씹고 삼키기 편한 '한입 그래놀라' 등 30여개의 식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