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 중인 '하나더찬스' 프로모션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하나더찬스는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선정해 방송 시간 2개 이상 사는 고객에게 상품권이나 적립금을 증정하는 행사다.
일례로 이달 3일 방송한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 이전 방송과 비교해 160% 이상 늘었다. 관련 매출도 전체 방송의 30%를 넘었다.
최근 방송한 네파 이젠벅 트래킹화 역시 두 개 이상 구매 고객이 102% 증가했고 관련 매출 비율은 38%까지 올라갔다.
해당 고객이 기존의 행사카드 할인과 일시불 할인, 모바일앱 쿠폰 등을 중복 사용하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해 즉시 적용할 수 있는 혜택을 계속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