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9∼29일 대형 테니스 팝업 매장 '더 코트'를 전국 6개 점포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국내 최대 테니스용품 유통사 '테니스메트로'와 손잡고 이달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150평 규모의 체험형 팝업 매장을 열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잠실 롯데월드몰은 물론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동탄점, 수원점, 부산본점,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도 해당 기간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지난해 콘셉트가 '윔블던'이었다면 올해는 '프랑스 오픈'을 소재로 공간을 구성했다. 프랑스 오픈을 상징하는 주황색과 녹색으로 매장을 꾸몄다.
윌슨, 헤드, 요넥스, 나이키, 휠라, 디아도라 등 기존 유명 브랜드는 물론 론앤디마리, 러브포티, 세러데이레저클럽, 인볼 등 2030세대를 중심으로 새롭게 주목받는 브랜드의 테니스용품과 의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매장 내 게임존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라켓을 들고 테니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닌텐도를 활용한 스크린 테니스 게임도 마련돼 있다.
잠실점과 인천점 등에서는 문화센터와 연계해 어린이들이 쉽게 테니스를 배워볼 수 있는 '매직 테니스 클래스'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은 "국내 테니스 시장은 여전히 골프 시장 규모의 2% 수준에 머물러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며 "이번 팝업이 테니스 애호가는 물론 테니스를 접하지 못한 고객들도 그 매력에 빠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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