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마켓컬리가 서비스 출시 8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나와 고객과 만난다.
마켓컬리는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마켓컬리 협력사 85개가 참여해 130여개의 식음료 브랜드를 선보인다.
CJ와 풀무원[017810], 삼진어묵 등 마켓컬리에서 사랑받은 브랜드들이 각자 부스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소개한다.
부스별로 시식이나 샘플 증정 자리를 마련해 그간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6∼8일에는 우리나라 식품 산업의 미래를 짚어보는 '2023 컬리 푸드 콘퍼런스'도 연다.
이 자리에서는 김슬아 대표와 서울대 푸드비즈니스랩 문정훈 교수, CJ제일제당[097950] 최자은 본부장, LG CNS 이준호 스마트물류 사업부장, 풀무원 박종희 상무 등이 나서 식품 산업 트렌드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김슬아 대표는 "그간 온라인으로만 만나온 컬리의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하고 즐길 기회"라며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티켓은 마켓컬리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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