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대한상공회의소는 유통물류 회원사를 대상으로 유통 전문 뉴스레터 '리테일톡'을 매주 발간한다고 15일 밝혔다.
리테일톡은 유통시장 동향, 브랜드 전략, 신규매장 출점 등을 이야기 형식으로 생생하게 전한다.
또 유통 분야 리서치 기관, 해외 전문가들과 손잡고 기업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전문성 있는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창간호에서는 네덜란드 유통기업 알버트 하인의 '트루 프라이스' 제도, 최근 문을 연 CU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케이행성점 등을 소개했다.
장근무 대한상공회의소 유통물류진흥원장은 "뉴스레터가 유통업계 소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발전해 많은 기업의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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