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지난 4월 공개한 '한국 X 포뮬러 E 브랜드' 광고영상이 '독일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5월 인기 광고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영상은 시청 시간, 자발적 조회수, 시청자 유지도, 광고 집행으로 인한 조회수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5월 인기 광고 내 '숏(10∼30초)'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현재 누적 조회 수는 1천477만회다.
광고 영상은 한국타이어가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 시즌 9의 공식 후원과 연계해 선보인 것으로, 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iON)'으로 전기차 타이어 기술력의 집약체를 표현했다고 한국타이어는 설명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