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소주 칵테일 트렌드에 지난해 '솔의눈' 판매량 70%↑"

입력 2023-06-27 11:24  

롯데칠성 "소주 칵테일 트렌드에 지난해 '솔의눈' 판매량 70%↑"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칵테일이 인기를 끌면서 이 칵테일에 넣어 마시는 음료 '솔의눈'의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솔의눈 판매량은 240㎖ 캔 제품 환산 기준 2천500만캔으로, 전년보다 약 70% 증가했다.
롯데칠성[005300]은 소주 칵테일 트렌드와 함께 지난해 솔의눈 500㎖ 페트 제품을 출시한 것이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또 지난달부터 솔의눈 500㎖ 페트 제품이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뿐 아니라 소매점, 대형마트 등 전 채널에서 판매되는 만큼 인기가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솔의눈은 지난 1995년 출시된 장수 브랜드로, 스위스산 솔싹 추출물이 들어 있어 마시면 솔향이 나는 음료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